페라리, 공식 인증 중고차 고객 초청 행사 진행

페라리가 10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페라리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페라리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페라리 순정 액세서리를 장착한 SF90 스파이더를 비롯해 포르토피노, F8 스파이더, F8 트리뷰토, 812 슈퍼패스트 등 다양한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 고객에게는 전문 인스트럭터와 함께 F8 트리뷰토, 812 GTS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페라리 공식 인증 중고차는 공식 인증 절차에 따라 매입돼 안전, 성능 및 신뢰성을 기준으로 철저히 점건된다. 이후 전문가가 차량을 시운전하고 점검 목록을 초함한 서면 분석표가 고객에게 전달되는 등 품질, 성능, 소유주 이력까지 투명하게 관리된다.

또한, 페라리 인증 중고차 자격을 갖기 위해서는 본사에서 수립한 기준에 따라 특유 교육을 이수한 기술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190여 개 기술 검사 및 점검을 통과해야만 한다. 더불어 공식 인증 중고차량에는 특별 연장 보증 프로그램이 함께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 하에 고객이 페라리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매시간 1팀의 소수 인원만을 초청해 진행될 예정이며, 페라리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페라리 국내 공식 수입 및 판매사 FMK 페라리 브랜드 총괄 조경호 전무는 "세월이 흘러도 페라리 고유의 가치를 유지할 수 있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페라리 구매 고객에게 최상의 신뢰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지 : 페라리

박지훈 jihoon.park@carla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