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오픈

스타필드 하남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스타필드 하남에 위치한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가 10월부터 공식 운영에 들어갔다. 해당 스튜디오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브리티시오토가 운영하며, 전체면적 373.8㎡ 규모로 다양한 전시 차량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존에서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차량용 순정 액세서리와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바탕으로 제작된 굿즈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다. 고객 카드를 작성한 방문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기념품이 제공되며,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시승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브리티시오토에서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하남 스타필드 방문 시 브리티시오토에서 운영하는 무료 발렛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박성현 브리티시오토 이사는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운영을 통해 고객 여러분이 보다 쉽고 편하게 전 차종을 체험하며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남 스타필드에서는 오픈 5주년 및 쓱데이 3주년을 기념해 제2회 모빌리티쇼를 오는 10월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를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를 비롯해 BMW, MINI, 포르쉐 등 여러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지 : 재규어 랜드로버

박지훈 jihoon.park@carla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