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
스타필드 하남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스타필드 하남에 위치한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가 10월부터 공식 운영에 들어갔다. 해당 스튜디오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브리티시오토가 운영하며, 전체면적 373.8㎡ 규모로 다양한 전시 차량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존에서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차량용 순정 액세서리와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바탕으로 제작된 굿즈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다. 고객 카드를 작성한 방문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기념품이 제공되며,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시승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브리티시오토에서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하남 스타필드 방문 시 브리티시오토에서 운영하는 무료 발렛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alt
스타필드 하남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박성현 브리티시오토 이사는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운영을 통해 고객 여러분이 보다 쉽고 편하게 전 차종을 체험하며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남 스타필드에서는 오픈 5주년 및 쓱데이 3주년을 기념해 제2회 모빌리티쇼를 오는 10월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를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를 비롯해 BMW, MINI, 포르쉐 등 여러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지 : 재규어 랜드로버

박지훈 jihoon.park@carla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