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가 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 액션 카메라 브랜드 고프로(GoPro)와 함께 색다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8일 공식 출시한 '랭글러 4xe(Jeep Wrangler 4xe)’의 성능을 과시한다.

이번 협업은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Welcome to my place)’를 테마로, 과감하고 역동적인 성격의 세 브랜드가 모여 다양한 장소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모험을 즐기는 모습을 7편의 영상에 담았다. 고프로 액션 카메라로 담아낸 랭글러 4xe와 아디다스의 스포츠 의류가 각 영상마다 다른 주제와 환경에서 개성 있는 스토리로 그려진다.

지난 3일, 각 사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공개된 1편 ‘익스트림 스포츠 파쿠르(Parkour)’는 도심의 건물과 건물 사이, 랭글러 4xe 위를 안전장치 없이 신체 능력만으로 뛰어넘어 다니는 파쿠르의 짜릿함을 보여준다.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 영상은 1편을 시작으로 오는 29일까지 6편의 추가 에피소드와 1편의 통합편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웰컴 투 마이 플레이스’ 협업을 기념해 세 브랜드에서는 공동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4일(금)부터 10월 3일(일)까지이며,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지프(@jeepkorea), 아디다스(@adidaskr) 그리고 고프로(@goprokr)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자신만의 아웃도어 플레이스를 가장 잘 담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welcometomyplace, #지프코리아, #아디다스, #고프로 총 4개다.

이벤트 종료 후 가장 우수한 포스팅을 선발해 각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지프 랭글러 4xe 2박 3일 시승권, 아디다스 마이쉘터 자켓, 고프로 히어로 시리즈 카메라로 구성된 아웃도어 여행 키트(1명), 2등에게는 아디다스 마이쉘터 자켓(3명), 고프로 히어로 시리즈 카메라(2명) 그리고 3등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이광환 kwanghwan.lee@carla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