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새롭게 출시한 픽업트럭인 '더 뉴 렉스턴 스포츠'와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를 기념해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더 뉴 렉스턴 스포츠와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피크닉 패키지는 선착순 3천 명에게 증정되며, 원터치텐트와 캠핑체어 등 캠핑에 필요한 용품들이 포함된다.

또한,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고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10명), 어반캠프닉 패키지(20명), 교촌치킨(200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쌍용자동차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렉스턴 스포츠와 칸의 다양한 레저활동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다운로드받아 저장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JBL 블루투스 스피커(5명), 어반캠프닉 패키지(10명), 백화점 상품권(3만 원/2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500명) 등을 제공하고 즉석 경품 당첨 이벤트를 통해 교촌치킨(300명), GS25 천 원권(3,000명)도 증정한다.

전시장 및 SNS 공유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시행되며, 내방고객 이벤트 추첨 결과는 오는 5월 14일, 온라인 이벤트는 5월 11일 각각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및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마이크로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더 뉴 렉스턴 스포츠와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은 지난 5일 출시됐다. 출시 첫날 계약대수는 1,300대였다. 쌍용자동차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조선 픽업, 신형 스포츠와 칸을 주제로 래퍼 라비와 한국의 소리꾼 방수미 명창이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미지 : 쌍용자동차

박지훈 jihoon.park@carla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