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인 '불스원 프라자'에서 전문가용 ‘BGC 유리막 코팅제’를 출시했다.  
BGC 유리막 코팅제는 전문 시공 매장에 공급하기 위해 불스원이 자동차 외장관리 시장에 최초로 출시한 전문가용 제품이다.

BGC 유리막 코팅제의 주원료인 ‘폴리실라잔(Polysilazane)’은 플라스틱, 세라믹, 금속 등에 대한 접착력이 뛰어나 자동차 산업뿐만 아니라 우주·항공, 의료, 전자산업 전반에 쓰이고 있으며, 일반적인 유리막 코팅제 원료인 ‘실리콘레진’에 비해 높은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공기 중의 산소 및 수분과 반응해 고경도의 유리막(SiO2)을 형성하기 때문에 도장면에 사용할 시 우수한 코팅력을 자랑한다. 

신제품 BGC 유리막 코팅제는 불스원만의 특허 받은 폴리실라잔 특수배향기술로 견고한 유리막과 도장면의 화학적 결합을 통해 내구성을 향상시킨 고성능 제품으로, 각종 긁힘과 마모는 물론 자외선 등의 외부 손상 요인으로부터 도장면을 보호해 주며, 부식이나 녹 생성도 방지할 수 있다. 방오성과 발수성을 갖춘 코팅막은 먼지, 오염, 기름때 등 각종 생활오염물의 세척이 용이해 깨끗한 관리가 가능하다.

전문가용으로 출시된 BGC 유리막 코팅제는 불스원 프라자에서 기술 관리부터 제품 공급, 시공까지 모두 담당하며, 세차 및 외장관리 전문 오프라인 매장 불스원 워시앤케어와 틴팅 및 PPF 필름 시공 서비스에 특화된 불스원 카케어를 포함 전국 8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상혁 cardyn@carla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