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가 지난 25일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100만번째 고객을 맞이했다.

BMW 그룹 코리아는 100만번째 방문객에게 기념 이벤트와 풍성한 선물을 제공했다. 25일 오후 3시경 탄생한 100만번째 방문객은 자동차 디자이너가 꿈인 11세 아들에게 깜짝 이벤트로 BMW 드라이빙 센터를 찾은 김응천씨 가족이다. 

김씨 가족에게는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 원 상당의 100만 BMW 코인과 함께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숙박권을 증정했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BMW 드라이빙 센터 1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BMW 드라이빙 센터에 방문해 시승 신청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8명을 추첨해 BMW 또는 MINI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30만 원 상당의 드라이빙 센터 이용권 등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한 고객 중 올해 연말까지 신차를 출고할 경우 BMW 드라이빙 센터 스타터 팩 바우처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BMW 밴티지 앱 신규 가입 및 기존 가입 고객에게는 선착순 3천 명에 한해 BMW 드라이빙 센터 내 카페테리아 ‘오슬로’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오슬로 무료 쿠폰은 BMW 밴티지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혁 cardyn@carla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