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
K Car, 온라인으로 중고차 사면 100만 원!!
케이카는 ‘맞춤형 즉시 결제 시스템’ 론칭 100일을 맡아 온라인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300만 원 상당의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16일 00시부터 30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케이카의 온라인 중고차 구매 서비스 ‘내 차 사기 홈서비스’로 직영 중고차를 구매할 때, 상담원 도움 없이 맞춤형 즉시 결제로 차량을 결제하면 자동 응모된다. 

100번째 구매 고객(1명)에게는 차량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100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70만 원 상당의 갤럭시 탭 6S(1명), 갤럭시 워치 액티브 2(1명), 주유상품권 10만 원권(3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온라인 결제 진행 중 상담원을 통해 결제를 완료할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alt
혼다, 2020 서비스 프로모션
2020 서비스 프로모션은 정기점검 항목 무상점검 실시 및 차량용 소독제와 손 소독제 무료 증정한다. 혼다코리아 정식 수입 모터사이클 전 모델이 대상이며, 오늘 6월 8일부터 6월 20일까지 2주간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및 판매점에서 진행된다. 해당 서비스 프로모션 기간 내 딜러 및 판매점을 방문하는 기존 고객에게는 차량 진단기를 활용해 정기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혼다 순정 엔진오일 교환 시 할인을 제공한다. 

현대차, 엘리트(E-Lite) 할부 프로모션
엘리트 할부 프로모션은 코나 일렉트릭과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구매하는 개인/개인사업자에게 선수율 제한 없이 최대 55%까지 차량 가격 유예, 최저 1.9% 금리 적용, 중도해지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전기차 전용 구매 프로그램이다.

코나 일렉트릭은 차량 가격 4,690만 원(개별소비세 1.5% 기준)의 55%(2,570만 원)를 36개월 할부 기간이 끝나는 마지막 달까지 유예하고, 전기차 구매 보조금 1,270만 원(서울시 기준)을 제외한 나머지 가격(850만 원)과 유예금에 대한 이자는 2.5% 저금리(M 할부 이용 시 1.9% 금리)를 적용받아 한 달에 약 30만 원, 하루 약 1만 원을 납입하면 된다.

같은 방식으로 ‘엘리트 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오닉 일렉트릭 N 트림을 구매할 경우, 하루 약 7천 원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중도해지수수료가 없어 고객들은 자금 사정에 따라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하며, 할부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에 차량 대차를 원할 경우 차량 구매가격의 최대 55%까지 중고차 가격을 보장해 주는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 3년 이내 보유 주행거리 4만 5천 km 기준, 연평균 2만 5천 km 초과 시 보장 불가)

금호타이어, 카카오톡 채널 신규 추가 이벤트
금호타이어는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금호타이어(@kumhotire)’ 검색 후 신규 채널로 추가하면 금호타이어 유튜브 ‘엑스타 TV’ 및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발행하는 콘텐츠 및 이벤트/프로모션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이달 21일까지 ‘금호타이어’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추가하고 금호타이어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인증 캡처화면을 첨부해 댓글로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GV 영화 관람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제공한다.

토요타, 하이브리드 연비 레이스
토요타는 6월 5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24개 딜러 전시장에서 하이브리드 연비 레이스를 실시한다.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연비 레이스’라는 흥미로운 주제를 가지고, 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 차량을 직접 시승하고, 연비 절약 운전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최고 연비를 기록한 1명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전기 자전거가 상품으로 제공되며, 매주 전국 24개 딜러 전시장 별 상위 연비 기록자 3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각 전시장에는 이벤트 참가자를 위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 있다.

alt
시트로엥, 컴포트 캠핑 데이
시트로엥은 6월 둘째, 셋째 주말 동안 아웃도어 용품 전문 기업 ‘스노우라인’과 함께 고객 시승행사인 ‘시트로엥 컴포트 캠핑 데이’를 진행한다. 6월 13일부터 14일까지는 강남, 강동, 일산, 강북, 수원 전시장, 20일부터 21일까지는 강서, 분당, 부산, 대전, 전주, 창원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전시장에서는 스노우라인제품을 이용해 캠핑과 차박 콘셉트로 꾸며진 시트로엥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C5 에어크로스 SUV 또는 C3 에어크로스 SUV, 그랜드 C4 스페이스 투어러를 시승하는 고객에게는 스노우라인의 피크닉 쿨링백을 증정한다. 시승행사에서 계약 후 6월 출고하는 고객을 위해 스노우라인 협업 특별 선물도 마련했다. C3 에어크로스 SUV를 구매할 경우 이지 미니 테이블과 로우체어 2종으로 구성된 21만 원 상당의 피크닉 패키지, C5 에어크로스 SUV 또는 그랜드 C4 스페이스 투어러 구매 고객에게는 롤업 테이블 1000과 허그 체어 2종으로 구성된 29만 원 상당의 캠핑 패키지를 출고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대 18%의 구매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이 경우, C3 에어크로스는 2,420만 원대, C5 에어크로스는 3,200만 원대, C4 칵투스는 2,69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그랜드 C4 스페이스 투어러는 15대 한정으로 15% 할인된 3,730만 원대에 판매된다.  
 

김상혁 cardyn@carla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