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기아차와 함께 ‘숨은 영웅 찾으RUN’ 

그린카는 기아자동차와 함께 5월 25일부터 6월 28일까지 굿 모빌리티 캠페인 <숨은 영웅 찾으RUN>을 진행한다.  

‘숨은 영웅 찾으RUN’ 캠페인은 코로나 19 피해 극복 및 확산 예방에 기여한 스타트업 및 벤처를 선정해 그린카 이용 적립금을 지원한다. 각 영역에서 자신들이 보유한 재화와 서비스를 활용해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힘써 준 스타트업 및 벤처 총 8팀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목표 기부 금액은 총 1억원이며, 그린카 앱을 통해 기아자동차 차량을 이용하면 주행거리 1km당 50원씩 자동 적립된다. 캠페인 차량은 K5 3세대, 셀토스, 니로, 스토닉 올 뉴 K3, 올 뉴 모닝 등 그린카가 보유한 17종이다. 그린카 앱 내 차종 선택에서 하트 아이콘이 부착된 차종을 선택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숨은 영웅 찾으RUN’ 캠페인은 그린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기부금액과 전체 누적 기부 금액 현황은 그린카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0 섬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

캐딜락은 차량 이동이 늘어나는 여름철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한 무상 점검 이벤트 ‘2020 섬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25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차량의 장거리 이용이 급증하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주요 소모품 교체 및 기본 상태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캐딜락 오너케어 서비스’를 통해 전국의 숙련된 캐딜락 전문 테크니션들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성 유액 보충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에어컨 시스템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캐딜락은 이벤트 기간 중 차량 수리 시(보험수리 제외) 오리지널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사고 부품 및 일부 부품 제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기여하기 위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는 고객 전원에게 차량 실내 항균 및 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트럭, 온라인 견적 상담 서비스

볼보트럭코리아는 온라인 견적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 19)이 지속되는 가운데, 온라인 견적 상담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들은 트럭 구입을 위해 직접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영업 컨설턴트를 대면하지 않고도 원하는 모델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견적 상담 서비스는 볼보트럭코리아 홈페이지, 볼보트럭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안드로이드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아이폰 애플 앱스토어에서 ‘볼보트럭코리아’ 검색 후 설치)을 통해 고객이 직접 사용할 수 있다. 
 
견적 요청서를 제출한 고객들 대상으로는 해당 지역별 볼보트럭코리아의 영업 컨설턴트를 통한 개별 상담이 진행된다. 또한, 6월 19일까지 온라인 견적을 요청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더 뉴 아우디 A4, A5’ 디지털 런칭 사전등록 이벤트

아우디 는 ‘더 뉴 아우디 A4’와 ‘더 뉴 아우디 A5’의 6월 3일 디지털 런칭을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 뉴 아우디 A4/A5 디지털 런칭’의 사전 등록은 2020년 5월 25일부터 6월 3일까지 더 뉴 아우디 A4/A5 디지털 런칭 마이크로 사이트 에서 가능하며 사전 등록 고객 중2020년 7월 31일까지 ‘더 뉴 아우디 A4’, ‘더 뉴 아우디 A5’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약 100만원 상당 (부가세포함)의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아우디 런칭 키트 또는 시승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전 등록 이벤트 기간 중 매일 3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출시 기념 소셜 이벤트 실시

지프는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나만의 Jeep 자랑하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출시 후 많은 문의가 이루어지고 있으나 한정판매로 인해 쉽게 만나보기 어려운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5월 28일부터 6월 6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기만의 지프를 뽐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나만의 특별한 지프를 자랑할 수 있는 멋진 사진과 스토리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2박 3일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무료 시승권(2명), 지프 멀티툴(5명), 치킨 교환권(7명), 배스킨라빈스 교환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 응모에 적용되는 필수 해시태그는 ‘#MyJeepStory, #마이지프스토리’ 2가지고 본인 차종에 따라 #JeepWranglerStory, #JeepGrandCherokeeStory, #JeepCherokeeStory, #JeepCompassStory, #JeepRenegadeStory 중 하나를 함께 올리면 된다.

‘트래버스 카카오 시승 이벤트’

쉐보레는 카카오와 함께 트래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트래버스 카카오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29일부터 6월 15일까지 총 18일간 진행되며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 고객들은 트래버스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받을 수 있다. 

쉐보레는 7월 12일까지 트래버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엘리제 안마의자(1명), 카즈미 에스닉 캠핑 체어 2P 세트(7명), 베스킨라빈스 교환권(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상혁 cardyn@carla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