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베리 뉴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커바낫은 티볼리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에게 '핫'한 스트릿브랜드.

두 브랜드의 공동 전시는 오는 8일부터 23일까지 동대문 두타(doota) 광장에서 진행된다. 14일부터 시작하는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베리 뉴 티볼리(1대)와 티볼리x커바낫 셔츠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베리 뉴 티볼리는 미디어 출시행사에 전시됐던, 세상에 한 대뿐인 티볼리다.

이 밖에 온, 오프라인 이벤트도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 방문객용 웰컴패스를 수령 후 여기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LG 65” 올레드 TV(1명), LG 트롬 건조기, LG 미니 공기청정기, 영화예매권(100명, 각 2매)을 쏜다.

SNS 유저들에게도 티볼리 인증샷을 통한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어디서든 베리 뉴 티볼리 사진을 찍어서 해시태그-#베리뉴티볼리-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1명), 치킨 교환권(1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300명) 등을 제공한다.

전시장 방문 및 SNS 인증 이벤트는 7월 31일(수)까지 시행된다. 추첨 결과는 오는 8월 19일(월) 발표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신차 정보와 출시 이벤트 참가 등 자세한 내용은 베리 뉴 티볼리 마이크로사이트(verynewtivoli.com) 또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자.

베리 뉴 티볼리를 더 자세히 알고싶다면, 다음 기사와 영상을 클릭!

쌍용 ‘베리 뉴 티볼리’의 ‘베리 뉴’한 특징 4가지는?

이광환 carguy@carla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