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이 6월 8일(토)부터 9일(일)까지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뉴 C5 에어크로스 SUV’의 고객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행사는 전국 10곳의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뉴 C5 에어크로스 SUV의 편안한 승차감과 다양한 주행보조시스템, 넓은 공간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시트로엥은 기대하고 있다. 시승을 마친 고객에게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야외활동용 매트를 증정하며, 매장에 방문만 해도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특히, 행사 참여 고객 중 뉴 C5 에어크로스 SUV를 6월 중 출고하고 시트로엥 공식 파이낸스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최대 550만 원 상당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혜택은 '컴포트 클래스팩'과 '컴포트 워런티&메인터넌스팩'으로 구성된다. 

컴포트 클래스팩은 420리터 루프박스, 루프바, 범퍼보호대, 2열 선블라인드, 러버매트, 21리터 아이스박스, 코트행거 등 250만 원 상당의 시트로엥 정품 액세서리를 포함한다. 컴포트 워런티 & 메인터넌스팩은 5년/10만km까지 소모성 부품 무상 지원과 2년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뜻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또는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광환 carguy@carla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