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고객들이 전용 오토캠핑장에서 다양한 가족 단위 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새봄맞이 쌍용패밀리데이 '스위트 어라운드 캠프(Sweet Around Camp)'를 개최했다.

스위트 어라운드 캠프는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진행됐다. 캠핑 장소는 봄꽃들이 만개해 가족들의 캠핑 느낌을 한층 화사하게 꾸몄다.

오토캠핑빌리지의 랜드마크인 청춘라운지에서는 다양한 간식거리를 제공했으며, 드림캐쳐와 젤리캔들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을 비롯해 대형 비눗방울 공연 등이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렉스턴 스포츠 칸 시승차를 직접 타보고 느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패밀리데이에 참여한 김미선 참가자는 "아이들이 온종일 즐거워해서 무척 만족스럽다"며, "일주일간 쌓인 스트레스를 모두 해소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고객 전용 오토캠핑장인 빌리지에서 매월 1회 새로운 테마의 파티형 캠프 쌍용패밀리데이(SFD)를 개최하고 있다. 빌리지는 쌍용차 고객 누구나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을 비롯해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오토캠핑장 홈페이지(syautocamp.com)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전화 : 02-749-0900, 이메일 : event@smotor.com)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미지 : 쌍용자동차

박지훈 jihnpark@carla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