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
볼보자동차 강남 대치 서비스센터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강남 대치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며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대치 서비스센터는 강남 중심부인 대치사거리에 위치했다.

대치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약 425.72㎡, 지상 2층의규모로 조성했다. 빠르게 흘러가는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경정비서비스에 특화된 워크베이를 구비했으며 하루 15대의 자동차 정비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 개인전담 서비스(VPS, Volvo Personal Service)'도 도입한다. 볼보 개인전담 서비스는 고객을 위한 전담 테크니션이 예약과 상담부터 수리, 출고시까지 모든 서비스 과정을 전담하는 서비스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볼보자동차의 사람중심의 철학은 제품을 넘어 서비스와 고객경험이 중심이 되어야 한다"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대와 서비스 역량강화를 통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정비고객을 위한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정비서비스를 받은 고객 전원에게는 H 오너스 클럽(H Honers Club)을 통해 2%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볼보 액세서리, 신차 구매, 정비 비용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30만 원 이상 정비 비용결제시 볼보 정품 우산을 추가로 증정한다. (단, 재고소진시 종료)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대치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전국에 22개의 공식전시장과 21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됐다. 올해 말에는 공식전시장을 23곳, 서비스센터를 22곳까지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이미지 : 볼보자동차코리아

박지훈 jihnpark@carlab.co.kr

카카오 플러스 친구 맺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