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를 망치지 않으려면 자동차 사전점검은 필수다. 시트로엥이 고객들의 여름 휴가를 지키기 위해(?) 7월 21일까지 약 2주 간 여름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15개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 총 37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비롯해 부품 및 공임 할인,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무상 점검 항목에는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워셔액 등 각종 소모성 유액과 에어컨, 브레이크, 조향 장치 등이 포함된다. 또한, 순정 부품 및 공임 10% 할인과 함께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컨 필터 등 여름철 특정 부품에 대해서는 3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대상에서 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는 제외)

이외에도 유상 수리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급 시트로엥 우산, 모자 등의 푸짐한 사은품이 지급되며, 모바일 앱을 통해 사전 서비스 예약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시트로엥 아이더 매트를 증정한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및 장마철을 맞아 차량의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시트로엥과 함께 더 큰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지 : 시트로엥

박지훈 jihnpark@carlab.co.kr

 

카카오 플러스 친구 맺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