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가 여성 고객 맞춤형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She’s Mercedes)' 행사를 7 6일과 7 양일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AMG 스피드웨이에서 개최했다. 

이번 '쉬즈 메르세데스' 행사에는 비즈니스언론엔터테인먼트  사회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  130명을 초청했다. 행사 주제는 사회 요구 여성상이 아닌 진정한 나를 발견하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있는 '파인드 유어셀프(Find Yourself)' 꾸며졌다.

6 첫날에는  다임러 AG 이사회 멤버  벤츠  그룹 마케팅 & 세일즈 총괄이자  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브리타 제에거(Britta Seeger),  아리랑 국제방송 사장이자  이화여대 국제대학원 초빙교수 손지애 청와대 최초 여성 경호관인 배우 이수련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밖에도 내면의 평화를 찾기 위한 명상그림을 통해 내면을 분석하는 아트 테라피와  하반기 출시를 앞둔 '  CLS' 함께 나만의 사진을 남기는 촬영 세션AMG 스피드웨이에서 즐기는 서킷 드라이빙 체험  벤츠 경험해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서킷 드라이빙 체험 시간에는 올해  출시한   메르세데스-AMG GT S 포함한 다양한 AMG 차들이 준비됐다. 고객들은 고성능 AMG 차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었다.

벤츠는 쉬즈 메르세데스 꾸준히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여성 고객은 이러한 지속적인 유대관계 강화를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직접 체험하게 된다. 벤츠는 모빌리티에 대한 여성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 의견에 대해 한층 높은 이해도를 가지게 된다.

지난해에 이어 국내에서 2년째를 맞이한 쉬즈 메르세데스 여성들이 자신의 삶과 비전경험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네트워크의 장이다벤츠 소셜 캠페인과 여성 고객 대상 골프 대회, 클래식 공연 초청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브랜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alt
AMG GT S

이미지:메르세데스-벤츠

박지민 john_park@carlab.co.kr

Copyrightⓒ 카랩. 본 기사의 무단 복제 및 전제를 금합니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 맺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