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에 출연자들이 타는 차들. 출연진들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역할로 협찬이 주를 이룬다. 인피니티 역시 마찬가지다. 지난 4일 첫 방송을 시작해 매주 월, 화요일 방영중인 KBS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 인피니티 모델을 지원한다. 

너도 인간이니?는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 Ⅲ를 연기한 서강준이 인간미 가득한 여자 강소봉을 연기한 공승연과 진정한 사랑 및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남자 주인공인 서강준은 1 인 2 역을 맡아 인간 남신과 로봇 남신 Ⅲ을 연기한다. 인간 남신은 재벌 3세이자 전형적인 차도남이며, 로봇 남신 Ⅲ는 가슴이 따뜻한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캐릭터이다.

극 중 인피니티는 플래그십 Q70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며, SUV QX60은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선보인다. 더불어 하이브리드 Q50과 크로스오버 모델 Q30도 함께 등장한다.

Q70은 미국 워즈오토가 선정한 세계 10대 엔진 최다 수상 15회에 빛나는 모델이다. 3.7리터 VQ 엔진을 탑재, 최고출력 333마력을 발휘한다. 인피니티 안전 철학인 '세이프티 쉴드(Safety Shield)'를 기반 안전 기술 적용이 특징이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인피니티 지원으로 극 중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드라마 완성도가 높아지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프로그램을 지원해 브랜드 가치와 매력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인피니티

박지민 john_park@carlab.co.kr

Copyrightⓒ 카랩. 본 기사의 무단 복제 및 전제를 금합니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 맺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