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Midnight Black Edition)

아베오, 크루즈, 트랙스, 올란도에 이어 쉐보레 블랙 에디션에 2018년형 임팔라가 합류했다. 정식 명칭은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Midnight Black Edition).

임팔라 미드나이트 에디션은 전면 그릴에 검정 쉐보레 보타이 엠블럼과 짙은색 크롬 몰딩이 적용됐다. 문 옆에 있던 몰딩은 IMPALA 글자(임팔라)만 남기고 사라졌다. 휠은 미드나이트 에디션 전용 19인치 검은색 투톤 제품이 적용됐다.

alt
미드나이트 블랙(위)/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아래)

2018년형 임팔라 일반형은 기존 퓨어 화이트 색상이 없어지고 아발론 화이트 펄(Avalon white pearl) 외장 컬러가 추가됐다. 

alt
아발론 화이트 펄 색상 임팔라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팔라 오너 대상으로 별도 콜센터 운영, 긴급출동, 정비 예약 및 연중 여가 프로그램 개최를 실시한다. 5년 10만 km 무상 보증은 기존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와 같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요리교실, 도자기 제작, 목공 공예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21일에는 파주 출판문화 단지에서 가구 제작 홈 퍼니쳐 클래스 및 공연을 열 예정이다.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 가격은 3.6 프리미어 기준 일반형보다 73만원 비싼 4,619만원이다.

이미지:쉐보레

박지민 john_park@carlab.co.kr

카카오 플러스 친구 맺자!